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3.11.14 05:30

 

 

가수 에일리의 사진 유출 사건!

그런데 분위기는 예상과는 좀 다르게 흘러간다.

왜 그런 걸까?

 

과거 연예인들의 사진이나 동영상 유출 땐 에일리보다 수위가 높았다.

직접적인 성관계 장면이라던지, 아니면 연인과 함께 찐한 스킨쉽 등의 장면이 담긴 사진이었지만 에일리는 그저 자신의 누드 사진일 뿐이다. 또한 사진 수위도 일반 연예인들의 누드 사진과 비슷한 수준이다. 그러니 누드 사진 발표한 연예인들 정도의 반응만 나오는 것이다.

 

또 사진을 PC캠으로 찍었는지 사진 상태도 좋지 못하다. 그냥 에일리가 아니라고 우겨도 될 정도로 에일리 본인임을 한 번에 알아보기 어렵다.

 

하지만 에일리는 당당하게 자신임을 인증했다.

오히려 거짓말 하지 않은 에일리 모습에 팬들은 더 열광하는 분위기다.

그녀는 그저 피해자일 뿐이고, 거짓말 하지 않았다는 정직함이 오히려 이미지를 더 플러스 시키고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에일리를 자주 시켜 먹는 교촌치킨의 모델 쯤으로 알고 있었다. 그나마 이것도 교촌치킨 모델이 되면서 그녀의 이름을 알게 된 것이다.

그런데 이번 사건이 터지면서 오히려 에일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의 노래와 미국 출신이라는 것까지 말이다.

 

더군다나 유출된 에일리의 누드 사진 속 모습은 아름답다고 한다.

그 사진을 보고 팬이 된 사람들이 속출하기도 했다.

 

이 정도면 이건 뭐 사진 유출 사고로 피해를 당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더 이득을 본 셈이라고 해야할까?

 

우선은 그녀의 이름과 직업을 몰랐던 사람들 조차 '사진 유출'이라는 이슈로 이름을 알렸으니 그 홍보효과만 해도 어마어마할 거 같다. 수 많은 언론에서 그녀의 사진 유출 사건에 대한 기사를 포탈에 쏟아냈으니 말이다.

 

참, 그녀는 분명 누군가에게 속아 누드 사진을 유출하게 된 것인데, 또 그로인하여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입게 되었는데 결과는 예상과 사뭇 다르다. 오히려 사진 유출로 더 이득을 보는 듯한 효과로 보인다.

 

그것은 아마도 그녀가 의도적으로 이런 사건을 꾸미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일부러 꾸민 일이었다면 결과는 다르게 나타났을 것이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진 유출 사고에 당당히 맞서자 오히려 그 '화'는 '복'으로 돌아오는 거 같다.

 

그저 꼼수 부리지 말고 묵묵히 최선을 다해 내 갈 길만 가다보면 나쁜 불행이 닥치더라도 오히려 그것은 행운이 될 수 있음을 깨닫게 된다.

 

에일리 화이팅~!!

 

P.S. - 1 : 아마도 속옷 회사에서 에일리를 모델로 섭외하려고 하지 않을까?

 

P.S. - 2 : 교촌치킨은 왜 에일리 사진을 내린 걸까? 오히려 에일리 인지도가 올라가 더 좋은 거 아닌가? 교촌치킨에겐 오히려 기회인 거 같은데 안타깝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