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09.12.24 06:30

정선희씨가 드디어 방송에 출연하여 그 동안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진짜 궁금해하는 내용은 없는 거 같네요.

정선희씨가 안재환씨의 부채를 얼마 갚아주었는지, 그 때문에 정선희씨 역시 경제적 어려움에 봉착했었다는 사실이 궁금한 건 아닙니다. 이미 이런 것은 예전에도 어느 정도 추측할 수 있었지요. 집이 경매에 넘어갈 위기를 동료들이 해결해주었다는 사실은 너무나 유명했으니까요.

저 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은 과연 부채에 대한 독촉 없이 고인이 자살했겠느냐는 것입니다. 이에 대하여 안재환씨 부모님과 누나 분들이 의문을 제시했던 것이죠.
실제로 안재환씨 가족분들의 주장을 들어보면 몇 가지 문제에 대해선 정말 확인이 필요해 보이더군요.

물론 정선희씨가 가장 큰 충격을 받고, 힘드셨겠지요. 본인도 죽음을 생각할 정도로요.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안재환씨의 죽음에 관련된 진실을 밝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정선희씨는 다른 가족분들과는 다르게 너무 피한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저는 정선희씨 복귀에 대해 그다지 반대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최근 외아들을 잃은 이광기씨도 조기 복귀가 오히려 더 좋더군요.

하지만 이번 방송이 뭔가 가리려 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

차라리 시원하게 모든 진실을 한 점 의혹 없이 다 밝혔다면 지금보다 더 일찍 복귀했더라도 국민들은 그다지 거부감이 없었을 겁니다.

국민들이 정선희씨에게 거부감을 가지는 이유는 뭔가 숨기고, 시청자나 국민들을 뭔가 속이려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아무리 감추려고 해도 사람과 사람 사이에선 느낌이 오는 법이거든요.
 
오히려 정선희씨가 걱정하는 부분이 다 드러나야 더 편하고 쉽게 복귀가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정말 모든 것을 다 밝혔나요?
숨기는 것이 없나요?
그렇다면 안재환씨 가족이나 국민들이 제기하는 의문에 대해 답변을 해주세요.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상한 꼬리표는 어쩜 평생 따라다닐지 모릅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비씨 엔터테인먼트 2009.12.25 11:08 신고  Addr  Edit/Del  Reply

    지비씨 엔터테인먼트(자살방지 등)
    http://GodWeAre.net/gbcent
    ===================================
    제목 : 안재환 자살의 최대 피해자인 정선희를 이제 그만 놓아주어라.

    안재환 사망(자살로 수사종결 되었으나 해결사(조폭)들에 의한 타살 의혹 불씨 미해결)은 최진실 자살(확실한 자살)이라는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낳았고, 또한 이것은 아직도 안재환 가족-지인, 정선희 본인 및 가족-지인, 최진실 가족-지인 들의 아픔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한가지, 사망한 안재환, 최진실은 정선희마저 공개적으로 이지메 당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
    정선희가 안재환 사망에 대하여 자살-타살 키를 쥐고 있다고 안재환 가족들은 주장하는데, 정선희는 혹시라도 비밀누설시 강력한 살인협박에 의하여 함구하고 있을런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나 법진성불(일불교 도주, GBC ENT 운영자)이 보기에 정선희가 안재환을 죽게 만든 원인을 제공한 것은 전혀 없다. 오히려 정선희는 안재환의 빚을 최대한 탕감하기 위하여 노력한 공 밖에 없다.
    그러므로 아무리 정선희의 사별한 남편인 안재환의 가족이라 하더라도 정선희가 더 이상 안재환의 사망에 대하여 말하고 싶지 않다면 강요할 권리가 전혀 없다.
    정선희는 안재환 사망으로 인한 후폭풍에서 자신을 보호해줄 법적, 실제적 방패막이 부재한다는 사실에 대하여 정신적 패닉을 느끼고 있으며, 그저 이대로 조용히 묻히고 싶은 것이다.
    또한 그녀가 방송인으로서 생계 및 자신의 자아실현 등의 이유로 계속 방송일을 하려 한다면 누구도 그녀를 비난하거나 색안경을 끼고 보아서는 안된다.
    이것은 동서고금-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지상정-실정법(성문법-불문법) 적인 차원에서 올리는 글이다.
    그냥 정선희를 아무일 없었다는 태도로 대해주어라.
    그것만이 진정 정선희, 안재환, 최진실을 위하는 길이라고 본다.
    나 법진성불이 안재환의 죽음에 대하여 사실 구체적인 정황은 이러저러 했다고 말하여 재수사를 한다고 하여도 물질적-실질적 증거가 전혀 확보될 수 없는 상황이기에 결국 안재환 사망은 다시 자살로 귀결되거나, 증거불충분으로 인한 영구미제 사건으로 남을 수 밖에 없다.
    안재환 사망과 관련하여 추호라도 죄과가 있는 사람들은 카르마의 법칙에 의하여 반드시 천벌이 있을 것이니 유족들은 그리 알고 모든 것을 하늘에 맡기고, 이제 정선희를 편하게 놔주어라.
    그것이 안재환, 최진실이 바라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리며 글을 맺는다.
    ===================================
    윗글은 법진성불 법문 사이트 http://GodWeAre.net/rndb 에도 올린다.(연예 관련 사안을 넘어 인지상정상 중요 케이스라고 보기에 이례적으로 올림.)

  2. 토옹통이 2013.07.12 16:07 신고  Addr  Edit/Del  Reply

    왜그렇게 사생활까지 알고싶어서 안달들일까요..??
    조용히 혼자 갖고있게 해주지...
    누구나 말못할것들 있기마련이잖아요
    내가 궁굼하다고 아픈것들 다 들춰내길 바란다는건 쫌 이기적이 생각같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