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돋보기/철학 돋보기

'여자들의 착각' 그리고 '남자들의 착각'

by go9ma 2010. 3. 14.
반응형

여자와 남자는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다를까?
여기 몇 가지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한다.


- 남자들은 가슴 큰 여성을 좋아한다?

= 그렇지 않다.
사실 전체 남자들의 3분의 1만 글래머 스타일의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을 좋아하고, 3분의 1의 남성은 그 반대로 작은 가슴의 여성을 선호한다. 그리고 나머지 3분의 1의 남성은 그 중간을 선호하거나 혹은 모든 크기의 여성을 좋아하는 경우다.
그러므로 이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가슴 확대 수술을 하는 것은 매우 바보같은 짓이다.


- 미용을 위해 가슴 확대 수술을 한다?

= 가슴 성형 수술도 알고 보면 꽤 위험하고 큰 수술에 속한다.
때문에 당장 죽고 싶은 마음이 아니라면 가슴 수술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가슴 확대 수술을 하면 모유 수유를 못하거나 출산 후 엄청난 고통을 경험하기 때문에 절대 권해주지 않는다.
만약 가슴 확대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남편이 원하거나 등등) 출산이 완전히 끝난 후에 자가 지방삽입술 등 부작용이 되도록 적은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여성들도 잘생긴 남성에게 관심을 보일까?

= 남성들은 보통 길거리에서 예쁜 여성을 보면 시선을 고정하게 된다. 하지만 여성은 다르다. 멋진 남성보다는 자신과 같은 동성 중에 외모의 치장이 뛰어난 즉, 예쁜 옷이나 악세사리를 걸친, 나보다 더 예쁜 여성에게 시선을 준다. (물론 자신의 이상형인 남성에게 시선을 주는 경우도 물론 있지만 남성들처럼 무조건 괜찮은 외모라는 이유만으로 시선을 주진 않는다)


- 여성들은 남성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미니스커트를 입는다?

= 많은 남자들이 착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여성들은 남성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외모를 가꾸는 것이 아니다. 오직 자기 만족과 같은 여성들끼리 더 예뻐지기 위한 경쟁심리로 외모에 치장을 하는 것이다.
미니스커트 역시 더 예쁘게 보이려고 입는 것이지, 절대 남성들에게 각선미를 자랑하기 위함이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