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0.12.29 17:16

이럴수가. SETI 연구소에서 그랬다고 러시아 언론에서 보도가 있었다. 그냥 가십기사일까, 아니면 정말 믿을만한 소식인 걸까?

현재 외계의 거대 우주선이 지구로 접근하고 있는데 2012년쯤 지구에 도착할 거라고 한다. (- -) (왜 하필 2012년?)

우주선은 총 3대인데, 그 중 가장 큰 우주선은 지름만 240km에 이른다고... (갑자기 영화 '디스트릭트9'이 생각난다. 이거 완전 외계인들이 지구로 이주해 오는 거 아닌지??) 나머지 2대는 그보다 작은 크기라고 한다.

현재 명왕성 궤도 밖에 있는데 곧 화성궤도까지 진입할 거라고... 지구 도착 시점은 2012년 쯤으로 보고 있다.

과연 이것이 사실일까? 만약 사실이라면 미국과 러시아는 정확한 조사 내용을 발표해야한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동안 소문으로 떠돌던 외계인의 목격담이 모두 사실로 밝혀지게 되는 것이다. 그들은 이번 방문을 위해 지구를 미리 탐사하러 온 정찰병이었던 것이다. 실제로 외계인 관련 목격담 중 그런 내용도 본 듯 하다.

비행선의 지름이 240km라면 거의 남한을 덮을 정도의 크기다. (- -)

도대체 누가 지구로 오고 있는 것일까? 외계인은 맞는 것일까? 분명 운석이 아니라 비행선이라면 외계 생명체가 만든 것이 확실하다.

하지만 러시아 일간지의 이 같은 보도는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한다. 그 이유는 러시아만의 특성상 UFO나 외계인에 대하여 우리와 다른 문화적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나? 러시아에서는 UFO에 관하여 '뻥'을 진짜처럼 이렇게 기사화 되는 일이 그다지 이상한 일이 아니라는 얘기다. 우리나라로 치면 정치권에서 '북풍'이나 '병풍'몰이 같은 것을 하는 것과 같은 건가보다.

아무튼 러시아 일간지의 사정이야 어찌되었든 SETI와 NASA는 보도내용이 사실인지 공식적인 답변을 해주었으면 한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