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1.02.02 06:30

최근 터진 '카라' 계약해지 사건과 함께 엉뚱하게도 멤버간 불화설이 터져나왔습니다. 왜냐하면 처음 규리만 발표에서 빠졌을 뿐만 아니라 발표 내용에 대하여 전혀 몰랐다는 규리의 인터뷰 때문입니다. 심지어 이것은 '박규리 왕따설'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작년 방송되었던 카라의 숙소에서 멤버들간 개인 밥솥이 존재한다는 내용이 다시 회자되면서 이것은 다시금 멤버간 불화설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과연 정말 그럴까요?

우선 '카라'는 멤버들간 사이가 좋았던 것으로 압니다. 서로가 서로를 존중했기에 '계약해지'에서 빠지겠다는 규리쪽 입장을 충분히 존중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 만약 규리만 왕따를 당한다면 방송에서 '티'가 나기 마련입니다. 또 소문도 돌 수 있지요. 하지만 이번 사태 전까지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만약 그런 것이 존재했다면 연예부 기자들이 먼저 눈치 챘을 것이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이번 사태를 계기로 사실화 되었어야합니다. 하지만 기사들을 봐도 '카더라' 뿐이고요, 명확한 증거를 가지고 대들지 않더군요.
사이가 서로 좋다고 해서 모든 결정에 함께 할 수는 없는 겁니다. 오히려 그게 더 이상하지 않나요?

또 '계약해지'에서 규리만 빠지기로 했기 때문에 그 다음의 진행은 굳이 규리에게 통보할 이유는 없는 것입니다.
사실 작년부터 카라 이적에 대한 소문이 돌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왜 그랬겠습니까? 아마도 카라 멤버들 끼리 사전에 논의가 충분히 있었고, 카라 3인의 부모들도 충분히 외부인사들과 의논하는 과정을 가졌기 때문에 그런 소문이 나온 것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박규리만 왕따를 했다느니, 멤버간 사이가 좋지 않다는 둥의 이야기는 그저 가설일 뿐, 어떤 객관적인 증거는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개인 밥솥은 무엇인가?

저도 처음엔 의아했는데요, 이것도 따져보면 사실 상황이 정상입니다.
여성분들 중엔 아침식사를 안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 이건 카라 멤버들도 마찬가지겠지요. 그리고 스케줄이 있으면 점심과 저녁은 보통 밖에서 해결하게 됩니다. 인기 연예인이니깐 대부분의 시간은 밖에서 해결할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떤 멤버는 빵이나 과일로 아침 식사를 해결할 것이고요, 또 어떤 멤버들은 아침에 꼭 밥을 먹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밥 먹는 멤버들도 어떤 멤버는 잡곡밥만을 먹고, 어떤 멤버는 흰 쌀밥만 먹겠죠. 실제로 저희 가족만 해도 이런 취향이 달라서 전에는 밥을 두 번씩 한 적도 있습니다.
또 여성분들 중엔 식성이 '양식'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하물며 카라는 남인데 같을 순 없을 겁니다. 이런 식으로 서로 식성이 다르니 차라리 각자 해결하는 편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또 개인마다 스케줄이 다 다르니까요. 뭐 어쩌다가 서로 맞으면 함께 해먹을 때도 있겠지요. 큰 밥솥으로요.

저는 아직까진 멤버들간 불화설을 추적할만한 어떤 객관적 증거는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의아한 건,
구하라가 집을 구하러 다닌다는 것입니다.

현재 카라 숙소는 규리만이 지키고 있다고 하던데요, 그렇다면 하라는 왜 카라 숙소로 들어가지 않고 개인 숙소를 알아보고 다닐까요?

음... 물론 이것만 보자면 멤버간 불화설을 추측할 수 있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따져보면 꼭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어쩌면 구하라가 계약해지 발표를 취소했을 때 소속사측에서 고마움의 표시로 원하는 것을 하나 들어주겠다고 했을지 모릅니다. 그래서 구하라는 단독 숙소를 요구했을 가능성도 있지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건 가능성 중 하나일 뿐이고요, 하라가 왜 개인 숙소를 알아보고 다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젠 각자의 길을 갈 준비를 하는 것일까요?
카라 멤버들은 마치 그 동안 함께 했던 '정'을 힘들게 떼어내려고 하는 거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키코 2011.02.02 09:09 신고  Addr  Edit/Del  Reply

    뭐 밥따로 먹을수도 있는거죠.애초에 그냥 직장동료고 합숙한다. 이렇게 이해하면 아무문제도 없는거죠. 그런대 가족이니 자매니 우정이니 뭐 이런것들 들이대니까 이상하게 보이는 거라 생각하네요.

    구하라 집문제도 직장동료랑 합숙하다. 불편해서 나왔다. 뭐 이렇게 생각하면 아무문제도 없죠. 어차피 남일 뿐이죠. 같이 합숙하다보면 뭐 자매같이 될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전혀이상한거 아니죠. 비지니스 관계로 만났을 뿐이니까요. 마치 아이돌은 서로가 없으면 죽고못사는 관계라고 팬들이 받아들이는것 자체가 이상한겁니다.

  2. gg 2011.02.17 01:30 신고  Addr  Edit/Del  Reply

    사이가 안좋으면 방송에서 티가 난다니 무슨...

    씨야나 동방신기같은 애들은 방송에서 티가 났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