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09.04.10 11:55

정선희씨가 라디오를 통해 곧 복귀한다고 하지요.
이것은 복귀 시기에 대한 얘기가 아닙니다. 정선희씨의 방송 복귀 자체가 적절하느냐는 것입니다.

과연 정선희씨는 모든 진실을 알렸을까요? 유가족들이 정선희씨의 주장대로 어떤 오해를 하고 있는 것일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안재환씨가 그냥 빚 때문에 자살하진 않았을 것으로 봅니다. 뭔가 자살을 선택해야만 했을 압력이 있었을 거라 짐작이 되네요.

문제는 그 진실을 밝혀줄 유일한 카드를 정선희씨가 쥐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거에 정선희씨도 가족의 사채빚을 갚느라 고생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들의 공포에 대한 기억 때문일까요? 아니면 단순히 빠른 복귀를 위한 거짓이었을까요? 아니면 정말 그녀의 주장대로 모든 사실을 말한 걸까요?

사건 당시 그녀가 모든 것을 사실대로 밝히고, 하나의 티끌 없이 진실을 국민들에게 알렸다면 저는 아마 이번 그녀의 복귀를 대환영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뭔가 개운하지 않습니다. 과연 그녀는 숨기는 것이 없을까요?

저는 그녀의 방송을 듣고 볼 때마다 항상 뭔가 개운하지 않았던 안재환씨 사건을 떠올릴 듯 합니다.

부디, 그런 의혹이 생기지 않도록 방송활동 후에라도 모든 의혹을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