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09. 6. 2. 23:35

기사 내용으로는 사진 속에 어느 유명 연예인이 있어서 파문이 예상된다고 하더니 참 어처구니 없다.
유출된 약 140 여장의 사진 중에 유명 연예인으로 추정되는 인물 사진이 두어컷 있긴 하나 그냥 평범한 사진이다. 일반인들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일 뿐이지, 해당 연예인이 불미스러운 행동이나 행위는 절대 하지 않았다.

또 사진을 보면 일부 사람들이 동성간 키스, 성행위 묘사, 신체 접촉 등의 스킨쉽, 이성간 키스 등을 하는데 문제는 이 사진만으로 퇴폐적이라고 결론 내릴 수 없다는 거다. 사진만 보면 마치 이날 클럽에서 만난 서로 다른 사람들이 부적절한 행위를 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들이 남남인지, 서로 아는 사이인지, 연인 관계인지 알 수가 없다. 또 외국인들끼리 혹은 외국인과 키스나 스킨쉽 하는 사진이 몇 있으나 이 또한 과연 이들이 서로 모르는 사이인지, 아는 사이인지 알 수가 없다.

사실 사진만 보면 그다지 특별할 것은 없다.
그저 클럽에서 일어날만한 일들이 사진으로 찍혀져 있다. 그리고 사진만 봐도 그런 부적절한 행위가 일부 사람들에 국한된 것임을 느낄 수 있다. 절대 클럽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행위(?)를 하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예전부터 클럽의 퇴폐 문화는 문제가 되어 왔다.
사실 이번에 유출된 사진의 내용은 그다지 퇴폐스럽지 않다고 봐야할 거 같다. 일부 클럽에서는 스트립쇼 대결도 하며, 참가자들이 상금을 받기 위해 무대위에서 실제 성행위를 한다고 한다. 또 해당 장면의 동영상이 유출되어 화제가 된 적도 있다.

이번 사진 유출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또 누가 왜 유출했는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그 내용을 보면 소문보다는 꽤 실망스럽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디오카메라 2009.06.03 01:31  Addr  Edit/Del  Reply

    q

  2. 청담사랑 2009.06.03 22:55  Addr  Edit/Del  Reply

    나도 오늘에서야 청담동 클럽사진 봤네 ㅋㅋㅋㅋㅋㅋ

    보니깐 145장이 아니라 233장이구만 ㅋㅋㅋㅋ

    http://fastnewss.tistory.com 여기 들가서 봐 ㅋㅋㅋ

    암튼 저 클럽 평생 잊지 못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