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1. 4. 20. 12:03

참으로 어리석습니다.
아직도 국민들이 '바보'인 줄 아나봐요.

MC몽의 기자회견.
MC몽은 '네이버 지식in'에도 질문을 올렸었지요? 내용은 자신의 치아 상태로 신검에서 5급을 받을 수 있느냐는 것이었습니다.

MC몽은 왜 5급 여부를 물었을까요? 혹시 군대에 가기 위해 그랬을까요? 아니죠. 만약 그랬다면 그런 글을 올리지 않았을 겁니다. 그냥 임플란트를 하면 될테니까요. 하지만 몽은 5급 여부를 묻는 글을 올립니다. 당연히 군대에 가지 않기 위해 5급 여부를 확인했을 겁니다.

결국 MC몽은 자신이 글을 올린 것에 대해 인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생니를 빼 면제 받기 위함이 아니었다고 해명했네요.

그러나 그런 그의 주장을 대중이 믿어주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5급 여부를 물었다는 것만 봐도 MC몽은 군대에 갈 마음이 없었다는 것이 됩니다.

또한 입영 연기에 대한 변명도 바뀌었지요?
처음에 자기는 모르는 일이라고 했습니다. 소속사와 자신의 어머니가 알아서 처리한 문제라고 변명했었죠. 하지만 이에 법원은 유죄를 선고했고, 이제서야 MC몽은 잘못했다고 사죄를 합니다. 그렇습니다. 자신이 모를 리도 없고, 또 몰랐다고 한다면 소속사와 어머니의 잘못이 매우 큽니다. 어쨌든 그 때문에 MC몽이 처벌 받아야하는 건 변함이 없지요.

네이버 지식in에 올린 질문으로 당시 MC몽은 군대에 가고 싶은 마음이 없었고, 입영 연기에 대해서도 유죄로 나왔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MC몽의 주장이 과연 쉽게 받아들여질까요?

솔직히 MC몽의 고의발치 부분에 대해선 알 수 없습니다. 오직 '신'과 MC몽만이 아는 진실이죠.

왜냐하면, 치아의 치료 후에 만약 환자가 계속 아프다고 호소하면 의사는 치아를 최종적으로 발치를 합니다. 방법은 오직 그 뿐이죠.
이미 그 전에 많은 치아를 잃은 MC몽이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아마 잘 알고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즉, 치료 후 아프지 않더라도 아프다고 하면 의사는 치아를 뽑아준다는 것이죠.

하지만 정말 아팠는지, 아프지도 않은데 아프다고 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 만큼은 진실 여부를 확인할 길이 없지요.
(아, 거짓말 탐지기라는 방법도 있군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임플란트를 하면 군대에 갈 수 있는데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현재 MC몽은 스케줄과 수치심, 치과 공포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를 미룬 것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그것이 이유가 될까요?

인기 연예인이면 더욱 군대 문제는 비중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스케줄이야 조정하면 될 일이죠. 또한 수치심 부분은 이해할 수 없고요, 치과 공포 역시 아이도 아닌데 그런 공포심 때문에 치과치료를 미루었다는 것이 쉽게 납득할 수 없는 것입니다. 즉, 병역 문제가 완전히 면제가 될 때까지 임플란트를 미루었다고 밖에 짐작할 수 없는 것이죠.
하지만 MC몽은 여전히 그런 것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만약 정말 군대에 갈 마음이 있었다면 임플란트를 했어야합니다. 하지만 몽은 하지 않았지요. 결국 군대 면제와 연결을 안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즉, 고의로 치료하지 않은 것이 명백함에도 그것이 아니라고 주장을 하니 '고의 발치' 부분까지 대중이 믿어주지 않는 것입니다.


이제 MC몽은 군대에 갈 수도 없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고의 발치 부분은 무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의 주장처럼 그 부분에서 만큼은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대중의 반응은 싸늘합니다. 불법 입영 연기가 유죄로 밝혀졌고, 정황상 누가 봐도 당시 MC몽은 군대 가기 싫어했다는 것을 다 알기 때문입니다.
결국 MC몽이 다시 연예계로 나오기 위해선 군대에 다녀와야하는데 이젠 나이 때문에 지원해서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결국 MC몽은 '연예계 완전 퇴출'이라는 결론으로 치닫고 있는 것이죠.

MC몽은 군대에 가기 위해 무죄를 유죄로 거짓말을 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럴 수는 없지요. 그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 MC몽이 군대에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굳이 MC몽이 거짓말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그 방법을 알고 있는데 솔직히 MC몽에게 그 방법을 그냥 가르쳐 주기 싫군요. 그 동안 MC몽이 사건에서 보여온 태도가 얄밉기 때문입니다. 결국 보면 막다른 골목에 도달한 후에야 진실을 인정하고 사과한다는 점입니다. 결국 그의 태도가 이러니 대중이 그의 주장과 진실을 믿어주지 않는 것입니다.

MC몽이 군대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데... 참, 그것을 이야기 하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하지만 저는 절대 이야기 해주지 않으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