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돋보기/사회 돋보기

영국 삼각형 UFO 정체 외계 비행체일 확률 낮다

by go9ma 2010. 11. 20.
반응형

최근 수년 간 영국의 상공에 삼각형 모양으로 생긴 거대한 U.F.O가 나타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U.F.O란, Unidentified Flying Object 의 약자로, 미확인 비행물체라는 뜻이다. 즉, 비행체의 정체가 인간이 만든 비행체일 수도 있고, 외계인이 보낸 비행체일 수도 있고, 미래에서 온 타임머신일 수도 있다는 얘기다.

그런데 과연 최근 몇 년 간 영국 상공에 나타난 삼각형 UFO의 정체는 무엇일까? 개인적인 생각엔 외계에서 보낸 비행체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이유 - 영국에서만 나타난다

만약 외계인이 보낸 UFO라면 영국에서만 목격될리가 없다. 물론 영국에 외계인이 특정한 장소가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영국에서만 목격될 수 있다. 하지만 UFO는 영국의 여러 곳에서 목격되고 있다.

만약 외계인이 보낸 탐사선 같은 것이라면 영국 외의 지역에서도 목격 되어야한다. 왜냐하면 도시는 다른 지역에도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UFO는 영국에서만 목격된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우선은 영국이 비밀리에 개발 중인 비행체일 수 있다. 그래서 영국에서만 목격되는 것일 수 있다. 실제로 비행체가 찍힌 영상을 보면 비행체 위에 2개의 수평날개가 보인다. 물론 외계 비행체에도 수평날개는 존재할 수 있지만 2개의 수평날개는 아무래도 지구의 비행체일 확률을 높인다.

그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목격된 것으로 봐서 특정집단이나 개인의 속임수는 아닐 것으로 짐작된다.

하지만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빠른 속도는 이해되지만 비행체가 발광을 한 뒤에 갑자기 사라지는 부분이다. 만약 영상이 조작된 것이 아니라면 지구의 비행체일 확률을 줄이는 요소다.

그렇다면 비행체의 정체는 무엇일까?

만약 외계에서 온 방문자라면 왜 영국에만 나타나는지도 의문이다. 영국에 여왕이 있기 때문일까? 지구에 영어권 국가가 많아 영국이 세계의 중심 국가로 외계인에게 인지된 것일까?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다.

어쩌면 외계인들의 이동에 어떤 시간과 공간의 통로가 필요한데 영국에 그런 시설이 있어서 외계인들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일 수 있다는 생각도 든다. 영화 '스타게이트'처럼 오래전 외계인들이 영국에 그런 통로를 만들어 놓은 것이다.

하지만 이런 상상은 당장 증거가 없으니 제외해야한다. 그렇게 하면 외계에서 보낸 비행체일 확률은 낮아진다.

혹시 미래에서 보낸 타임머신은 아닐까?

모양이 지구의 것으로 보이니 이 또한 확률이 있다. 그리고 미래에서 왔으니 지금의 물리학 지식으로는 이해될 수 없는 비행을 하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문제는 시간 여행이라는 것이 오히려 외계인의 지구 방문보다 더 비현실적인 것이라는데에 있다. 과연 시간여행이라는 것이 가능한가?
역시 부정적일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영국에 나타난 삼각 비행체는 영국에서 비밀리에 개발중인 비행체일 확률이 가장 높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