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정력에 좋은 보양식에 관심 많으시죠? 애들은 부모들이 챙기고, 어른들은 자기가 못 구해 먹어서 난리입니다.

하지만 우리 보양식, 정력제 문화가 잘못 되어 있는 듯 합니다. 어디 이상한 야생동물이나 심지어 비아그라까지 정력제로 오인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당연히 '비아그라' 같은 약은 정력제가 아닌 치료약입니다. 함부로 아무나 섭취하면 위험한 약이지요. 또 과학적으로 안전이 검증되지 않은 야생동물들 또한 위험하긴 마찬가지입니다.

여기, 우리 주위에서 가장 흔하게 구할 수 있으며 안전 또한 완벽한 식품 4가지를 남성들의 보양식으로 추천합니다.

1) 양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는 양파입니다.
양파는 KBS '비타민'에서도 자주 등장하였으니 그 효능과 효과는 여러분도 아주 잘 아실 겁니다. 그리고 남성들을 위한 보양식으로도 아주 유명하지요.

실제로 어느 할아버지는 매일 점심을 특정 중국집의 짜장면으로 건강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짜장면 속에 다양한 해산물 등이 들어 있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이 양파를 무시할 수는 없겠죠.
저 역시 예전에 점심 때마다 짜장면과 추어탕을 번갈아가며 먹으니깐 밤에 잠이 안오는 효과를 본 적도 있답니다. ^^

이 양파는 짜장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볶음요리, 고추장찌개에 빠지지 않으며 감자국 또한 감자양파국으로 끓이면 더욱 맛있어진답니다. ^^


2) 부추

두번째는 부추입니다. 이 부추 역시 남성들을 위한 식품으로 아주 유명하지요.
부추는 파 대신 요리에 사용할 수도 있고요, 각종 전골 요리나 쌈, 야채부침개 등에 넣어 섭취하면 맛 또한 좋답니다. ^^


3) 마

세번째는 마(산마)입니다.
이 마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네요. 마는 일종의 약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많이 일반화 되어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초이기 때문에 체질에 안 맞는 분들이 섭취할 경우 설사를 하는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정말 웬만한 보약보다 낫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의 효능은 탁월하지요. 그 어떤 정력제나 보양식도 이 마의 위력을 따라잡진 못할 거 같습니다. ^^ 몸이 허약한 사람은 몸을 튼튼하게 해주고, 성인 남성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보양식이기도 합니다.

생으로 된 마는 일반인들이 먹기에 무리가 있어서 요즘은 각 농협에서 직접 말려 분말가루 형태로 가공하여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산도 많으니깐 국산을 잘 구입해야합니다.


4) 추어탕

마지막은 너무나 유명한 추어탕입니다.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혐오식품은 아니지요. 우리 전통 음식입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저 역시 이 추어탕의 효과를 직접 느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단, 한 번에 효과를 볼 수는 없겠죠. 1개월 정도 꾸준하게 먹다보면 추어탕의 효능을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가장 좋은 보양식은 모든 음식을 골고루 잘 섭취하는 것이라고 하지요. 이것은 의사들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 어떤 영양제, 약보다 맛있게 잘 먹은 한 끼 식사가 건강에 훨씬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젠 안전이 검증되지 않은 이상한 보양식 찾지 마시고, 새해에는 이 기본 4대 보양식으로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