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0.03.03 07:30

지구가 이상하다.
과연 최근처럼 일시에 지구 곳곳에서 지진이 일어난 적 있었던가?

아이티에서 시작된 지진은 필리핀과 일본 오키나와에서도 지진이 일어나더니, 결국 과학자들의 예언대로 칠레에서도 큰 지진이 일어났다. (심지어 우리나라 시흥쪽에서도 지진이 있었다)

지금 나타나고 있는 지진 현상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이미 지질학자들에 의해 예언이 되었던 것이다.

http://go9ma.tistory.com/694

내가 올렸던 이 글이 그 증거다. 과학자들의 예언 뉴스를 보고 올린 글인데 과학자들 예언처럼 정말로 환태평양조산대를 중심으로 큰 지진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다음 지진 예상 지역은 어디일까?

바로 대지진 단골 지역인 '도쿄'와 'LA'다.

도쿄의 경우 7백년마다 한 번씩 온다는 바로 그 7백년 주기의 대지진이 일어나는 해이기도 하다. 과학자들 역시 내일 당장 여기서 대지진이 일어난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한다. 이미 많은 지진에너지가 충전되어 있다고 한다.

그 다음이 바로 LA. 여기도 안심할 수 없는 매우 위험한 지역이다.

이런 큰 도시에서 대지진이 일어나면 매우 위험하다.
이미 일기예보처럼 예보가 된 상태.

하지만 사람들의 불감증이란 이런 것일까?
아니면 삶을 위한 생업 때문에?

전에 올렸던 글의 리플을 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거란 리플이 달려있다.

분명 과학자들이 곧 도쿄대지진을 예언했는데 그것을 부정한단 말인가?

솔직히 나 같으면 집부터 처분하고 가족을 모두 다른 곳으로 피신 시킬 거 같다. 물론 대지진이 일어나지 않으면 다행이지만 그렇다고 사람 목숨을 걸고 도박을 할 순 없지 않은가? 아무리 지진대비가 잘 되어 있는 일본이라지만 과연 역사상 최악의 지진이 될지도 모르는 지진 앞에 무사할런지는 의문이다.

과학자들의 예언, 역학적으로도 큰 변화와 난리가 일어난다는 백호의 해...
더군다나 심상치 않은 환태평양 조산대의 지진 움직임...

생업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피할 수 없다면 대비만이라도 충분히 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