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돋보기/컴폰 돋보기

템플런 (Temple Run) 코인 쉽게 많이 모으는 방법

by go9ma 2012. 6. 16.
반응형

 

 

스마트폰의 인기 킬링게임 중 하나인 '템플 런'(TEMPLE RUN).

중독성도 있고, 어려우면서 재미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괜찮은 게임이지요? ^^

 

그런데 이 코인(동전)을 쉽게, 많이 모을 수 없다는 것이 문제죠.

그래서 제가 무료로 코인을 쉽게,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코인을 많이 모으면 다양한 캐릭터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코어 화면을 보시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석 파워업과 코인 파워업만 만땅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나머지 파워업은 업그레이드 하지 않습니다.

 

우선 코인 파워업 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노란 동전을 하나 먹으면 코인 카운터가 '1'씩 올라갑니다. 그리고 빨간 코인을 먹으면 코인 카운터가 '2'씩 올라가죠. 그리고 파란 코인을 먹으면 코인 카운터가 '3' 씩 올라갑니다. 사진처럼 저렇게 업그레이드를 만땅으로 해주면 빨간 코인은 1km 지나서, 파란 코인은 2km가 지나서 나오게 됩니다.

 

문제는 자석 파워업입니다.

자석 파워업을 풀업으로 해주면 코인의 가치를 3배로 만들어줍니다. 즉, 노란 코인을 먹으면 코인 카운터가 3씩 올라가고, 빨간 코인을 먹으면 '6', 파란 코인을 먹으면 '9'씩 올라가지요.

 

자석파워업이 좋은 이유는 3배로 땡길 수 있다는 점 뿐만 아니라 동전들을 놓치지 않고 모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큽니다. 만약 자석파워업을 먹고 2km를 돌파하면 왼쪽에 있는 종이 쉴 새 없이 울리게 됩니다. 땡, 땡, 땡~~ (게임 화면 왼쪽의 종은 코인 카운터가 100씩 채울 때마다 종소리가 울립니다)

 

그렇다면 왜 다른 파워업은 업그레이드를 하면 안 되는가.

 

다른 파워업을 해주면 게임 중 아이템이 계속 번갈아가며 나옵니다. 하지만 자석만 파워업을 해주면 게임 중 아이템이 자석만 나오게 되지요. 훨씬 이익입니다.

 

자석 위의 코인볼은 파워업을 만땅 해줘도 코인볼을 먹었을 때 코인 카운터가 200 밖에 안 됩니다. 차라리 코인볼 대신 자석을 먹고 달리는 게 훨씬 이익이지요.

 

그 다음 자석 밑에 만능 파워업.

물론 먹으면 만능이 되니깐 좋긴 좋은데 이건 초보일 때나 좋습니다. 모호할 때 먹어봤자 소용도 없고요, 시간도 짧습니다. 2km 넘어서 풀리면 소용도 없지요. 어차피 2km 넘으면 어려워지니깐 차라리 그 때까지 자석 먹어서 코인을 빠짐 없이 먹는 게 훨씬 이익입니다.

 

그 다음 부스트 파워업.

과연 이 파워업은 플레이어에게 좋은 걸까요? (- -) 먹어봤자 좋을 게 없습니다. 이걸 먹고 부스트로 건너뛰어 봤자 어려운 스테이지만 만나게 됩니다. 또 부스트 하는 동안 자석 파워업을 먹지 않은 이상은 코인도 다 놓치게 되지요. 결국 이거 먹어봤자 효과 떨어지면 어려운 난이도의 코스를 만나게 되고, 금방 죽게 됩니다. 결국 가장 쓸모없는 아이템입니다.

 

때문에 코인 파워업 해주고 자석 파워업만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코인을 빨리, 많이 모을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게임 한 번에 2,000이 넘는 코인을 먹는 건 기본입니다. ^^

 

보통 자석 파워업 두 번을 먹고 1km 지점을 넘게 되면 금방 1,000 코인을 넘게 됩니다. 그리고 계속 자석 파워업을 먹으며 2km 지점을 통과하게 되면 순식간에 2,000을 넘게 되지요. ^^ 특히 2km 를 넘으면 파란동전 때문에 코인 카운터가 아주 터질려고 합니다.

 

아래는 메뉴에서 월페이퍼를 구매한 것입니다.

보시고 필요하신 분만 사진을 구매하세요. 코인이 비싼 편이어서 필요 없으신 분은 월페이퍼 구입하지 마시고 다른 아이템 구매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