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0.02.08 06:30

정말 큰 일입니다.
어제 뉴스 보니깐 세계 여기저기서 곧 큰 지진이 날 거라구 과학자들이 예상했다네요.

우선 제일 급한 곳이 수마트라섬 인근.... 그리고 아이티도미니카 인근도 다시 추가 대 지진이 일어날 거라 하더군요.

그리고 그 다음이 바로 7백년 마다 한 번씩 온다는 도쿄 대지진....!!!
여러분, 올해가 바로 그 난리가 난다는 백호해입니다. 그리고 일본과 우리나라, 중국 중에 한 나라는 아주 큰일이 날 거라는 거죠. 어떤 예언가들은 북한과의 급진전된 통일 가능성을 예상하던데욤... 하지만 도쿄 대지진이 있었네요.

거기에 역시 같은 환태평양 조산대인 미국 서부 쪽도 아주 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일본이랑 미국은 장난 아니라구 함.

과학자들은 거의 도쿄 대지진을 기정 사실화 하고 있던데욤.
어떤 지역은 당장 내일 대지진이 나도 이상하지 않다고 해요. 참 큰 일 인 거죠.
지금 아이티에서 일어난 일이 가까운 일본 등에서 일어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문제는 시간만 남은 거죠.

일본에서 무서워 어떻게 살까요? 정말 그 7백년마다 온다는 도쿄 대지진이라면 도쿄의 일본인들 당장 피해야하지 않을까요?

더군다나 가까운 일본이면 우리나라도 무시 못합니다. (- -)
우리나라 역시 안전한 지대가 아니기 때문에...

그러니 여러분 역시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서 인도네시아쪽 여행 같은 거 경고 해주시구요, 아이티랑 도쿄, 미국 서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미국 해안가나 일본 도쿄 인근에 체류 중이거나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 역시 꼭 필요치 않으면 취소하셨으면 좋겠구요, 만약 지진 경고 지역 방문시에는 반드시 지진 발생 시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꼭 숙지하시고 떠나시기 바랍니다.

뭐 이미 대지진이 발생할 거라고 과학자들로부터 경고가 되었습니다. 예보가 된 거죠. 그럼에도 대비없이 당한다면 정말 문제 아닐까요?

아마도 지진이 흔하지 않아서 '설마' 하겠지만 만약 정말 대지진이 일어나면 이건 목숨이 달린 문제입니다.

그렇다고 정말로 일어날지 모르는 지진 때문에 중요한 일을 하러 안 갈 수도 없고 말이죠. 하지만 이번 대지진은 이미 예언이 된 것입니다. 해당 지역을 꼭 방문해야한다면 대비책 반드시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hdino 2010.02.08 10:50  Addr  Edit/Del  Reply

    그리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