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돋보기/방송 돋보기

'하하몽쇼' 방송한 이유는 뭘까?

by go9ma 2010. 7. 4.
반응형

MC몽의 병역기피 문제야 아직 조사 중이니깐 그렇다해도 이효리의 앨범 표절 사건은 이미 당사자들이 모두 표절 사실을 인정한 상황이다. 그런데 해당 앨범과 가수에 대한 뮤직비디오 제작과정을 방송한 '하하몽쇼'는 과연 적절했을까?

이효리 문제와 MC몽까지... SBS는 과연 꼭 '하하몽쇼'를 방송했어야했는지 의문이다. 이미 이효리 표절 사건은 사기 소송으로 번진 상황에서 해당 앨범과 관련된 방송을 한 것은 문제가 있었다. 더군다나 MC몽은 병역기피 문제로 가장 시끄러운 상황이다. 하지만 SBS는 방송을 강행했다.

SBS는 왜 방송을 강행했을까?

개인적으로 SBS는 노이즈 마케팅을 노린 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든다. 이효리의 앨범도 표절 문제로 시끄러워 시청자의 관심이 높은 부분이고, MC몽까지 병역기피 의혹으로 요즘 연예계 가장 큰 화두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 시청률을 최대한 올려보자는 속셈은 아니었을까? 이미 적절하지 않음을 알고 있기에 방송을 하여 시청률을 조금이라도 높여보자는 계획이 아니냐는 거다.

MC몽 문제야 아직 조사중인 상황이니 그렇다고 해도 이효리의 문제가 된 앨범의 뮤직비디오 제작은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다.
물론 SBS의 예능이 이효리와 MC몽에 대한 비중에 기대를 건 상황에서 이런 악재가 터져나왔으니 그 피해 또한 상당할지도 모르겠다.

그렇다면 결국 함께 살기 위해 그런 것일까?
알 수 없는 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