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고구마의 세상돋보기 go9ma 2012.08.11 06:31

 

일본을 상대로 우리가 2 대 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박주영 선수는 골을 넣은 직후, 일본 선수의 팔꿈치 가격 반칙으로 인하여 얼굴에 기스가 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 -)

 

일본인들은 역시 변하지 않는군요?

태평양전쟁 때도, 미국의 해상 봉쇄에 반발하며 앞뒤 안보고 진주만 폭격을 하더니 결국 엄청난 보복을 당해야했습니다.

 

이번 경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나라 박주영 선수의 골에 화가난 일본 선수가 반칙으로 박주영 선수 얼굴에 상처를 냈고, 결국 우리나라 선수들은 더욱 의기투합하여 일본 팀을 몰아친 결과, 2:0이라는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자칫 3 대 0이 될 뻔도 했지요 ^^)

 

드디어 우리나라가 처음으로 올림픽에서 축구종목으로 메달을 획득하게 되었는데요, 벌써부터 박주영 선수의 병역 얘기가 나오네요.

인터넷 게시판에는 '군대 안가 슛' 으로 '전역증골'을 넣은 것이라는 표현이 네티즌들로부터 나오고 있습니다.

 

 

이힝~ 메달 딸 줄 알았삼. 한일전 2:0 승리!!! 근데 왠지 멕시코가 금메달 딸 듯.
이힝~ 메달 딸 줄 알았삼. 한일전 2:0 승리!!! 근데 왠지 멕시코가 금메달 딸 듯. by original76 저작자 표시비영리

 

 

특히나 이번 경기에서 박주영 선수의 활약이 뛰어나서 더욱 군대 이야기가 화제에 오르고 있네요.

 

사실 군대 가기 싫은 건 우리 모두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그것이 프로 운동선수라고 해서 다를바 없습니다.

그런데 올림픽 메달로 국위선양했으니 법대로 군대는 면제 받아야죠. ^^

 

아무튼, 특히 한일전이었는데 우리 선수들 승리해주고, 또 좋은 경기 해줘서 너무 좋습니다. 특히 홍명보 감독님에게 고맙네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