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돋보기/컴폰 돋보기

데드트리거2 (Dead Trigger 2) 게임 플레이 팁 & 공략기

by go9ma 2013. 12. 21.
반응형

 

스마트폰에 이 게임 안 깔려 있는 분 계실까요?

스마트폰으로 게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하셔야 하는 게임, 특히 FPS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좀비 게임 매니아라면 반드시 해야하는 게임, 데드트리거2 (Dead Trigger 2) 입니다.

 

이번에 새로 게임이 업데이트 되면서 몇 가지 조정된 사항도 있는데요.

이 게임을 공략하기 위한 필살 플레이 팁 몇 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 골드 모으기와 사용하기                                

- 골드는 게임 메뉴에 보면 다른 어플을 설치하거나 광고를 보는 것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다른 게임들을 설치합니다. 다운로드하여 플레이만 하면 바로 골드가 지급되거든요. 그 외의 앱들은 요구하는 것이 좀 까다롭습니다. 그런 걸 잘 보시고 앱을 설치한 후에 골드만 지급받고 필요없는 앱은 바로 지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뉴에 있는 미션을 수행해도 골드가 지급됩니다. 왼쪽 책모양이 있는 녹색 메뉴로 들어가서 완료된 미션에 대한 골드를 지급 받으세요.

 

이렇게 모은 골드는 다른 곳에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엔지니어 중에 커다란 의자에 앉아 있는 흑인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이 사람을 통해 여러가지 부스터를 구매할 수 있는데 이 부스터들은 반드시 골드로 구입을 해야합니다.

저는 주로 '머니부스터' 를 사용합니다. 머니부스터는 게임시 머니 수입을 2배로 만들어줍니다. 아주 요긴하죠. 게임에서는 '머니'가 매우 중요합니다. 총을 구입하거나 레벨을 업그레이드할 때 꼭 필요하기 때문이죠. 때문에 골드는 반드시 '머니 부스터' 구매에 사용해야합니다.

게임 할 때만 1시간씩 구매하면 됩니다.

 

 

2) 머니 모으기 (돈 버는 법)                                   

- 게임을 하면 돈이 특히 중요해지는데요,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총을 구입하려면 돈이 있어야합니다.

게임이 업그레이드 되기 전엔 몇몇 맵에서 좀비를 쉽게 죽일 수 있는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그곳에 가면 보스도 안 나오고, 계속 쉽게 좀비만 죽일 수 있었죠. 그런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그런 게임 속 오류가 모두 수정된 듯 합니다. 더 이상 그런 포인트는 없네요. 혹시 모르니깐 게임하시면서 그런 곳 찾게 되면 알려주세요. ^^

 

그리고 미션 중에 특정 시간 동안 방어하거나 저격하는 미션이 그나마 시간대비 돈을 많이 모읍니다. 그러니 자신이 원하는 미션을 통해 돈을 모으시기 바랍니다.

 

 

3) 어떤 총을 사야할까?                                         

- 저는 크로우바, 듀얼우지, 플래시 사용합니다.

 

크로우바의 경우 따로 총알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요긴합니다. 나중에 전기톱이 열리면 전기톱으로 갈 예정입니다만... 그 때까지는 크로우바가 괜찮더군요. 아, 업데이트 되면서 도끼와 방망이 등 여러가지가 추가되었는데 그런 것과 비교해보고 선택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듀얼우지는 사정거리는 짧지만 장탄수가 최고이고, 연사속도가 최고라서 근접무기로는 최고입니다. 또 파워도 강하죠.

 

플래시는 수류탄을 사지 않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보스를 죽이기 위해선 수류탄을 사용해야하는데 수류탄은 돈을 주고 사야합니다. 그래서 차라리 플래시를 구매했죠. 플래시는 4발이 최고지만 4발 안에 보스를 죽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총알을 먹으면 다시 재장전됩니다.

 

총은 여러가지가 있고, 총마다 가지는 특성이 다릅니다. 그런 특성을 잘 보고 나에게 맞는 총을 구매하면 됩니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총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이 때 가지고 있는 총을 업그레이드 할지, 아니면 새로운 총을 구매할지를 잘 선택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