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돋보기/사회 돋보기

순진한 남자들의 온라인 만남을 위한 조언

by go9ma 2009. 10. 7.
반응형

혹시 온라인 만남을 꿈꾸십니까? 그렇다면 이것만은 꼭 숙지하세요.


1) 너무 쉬운 만남은 함정이다

이 세상 어떤 여성들도 인터넷에서 쉽게 남성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습니다. 너무 쉽게 만남이 이루어진다면 의심하고,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2) 휴대폰이 없다고?

휴대전화 번호를 물었을 때 휴대폰을 잃어버렸다고 한다면 사기나 낚시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필 그 때 휴대폰을 잃어버려서 휴대폰이 없을 확률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물론 실제로 그럴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휴대폰이 없다면 사기 당할 가능성이 크니 미련 두지 말고 그 사람과는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일반 전화통화까지 미루거나 피한다면 상대가 남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060 등 유료 전화 사기 주의

상대 여성과 전화연결이 되더라도 특수한 전화번호를 알려준다면 전화를 하지 마세요. 거는 사람에게 요금이 부과되는 유료전화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 여성은 기업적으로 활동하는 전문 사기꾼이니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 다단계 - 종교인 조심

불특정 사람을 만나 유혹해야하는 목적을 가진 집단이 있습니다. 바로 다단계 마케팅을 하는 사람과 특정 종교인들입니다. 이들은 자신이 속한 조직에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미인계를 이용하여 순진한 사람들을 모집합니다. 너무 쉬운 만남이라면 이것을 먼저 의심하시기 바랍니다.


5) 특정 장소 유인도 위험

어찌어찌하여 상대의 휴대폰 번호를 알아내서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상대가 특정 장소로 당신을 유인한다면 역시 의심을 해봐야합니다. 특정 유흥업소나 영업장에서 고용된 모집책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만남 장소는 반드시 직접 정하도록 하세요.

------------------------------------------------------------

이성과의 만남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특히 여성에게 남성과의 만남은 두려움을 동반하는 일이지요.
그러므로 온라인 만남은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